건축물을 짓고 싶은 사람

나는 건축물을 짓는 분야에서 일하고 싶어!!!

건물이나 다리를 짓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우는 사람, 프로젝트 관리자, 마무리 작업을 하는 사람들 등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인 노하우와 최신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직업들이 있습니다.


> 건설 프로젝트의 시작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상상하는 것이 재밌다면, 도면을 그리는 것이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것보다 재밌다면 당신은 디자인 사무실에 있는 것이 집처럼 편안할 것입니다. 실제로 모든 건설 또는 개발 프로젝트는 많은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됩니다. 당신이 도시의 미래 쇼핑 센터를 만들거나 학교를 재건축하는 프로젝트의 책임자가 된다면 창의적인 전문가, 건축가, 그리고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업인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다양한 기술을 가진 기술자들의 지원을 받아 현장에서 현장 조사를 하고, 계획을 세우고, 자재 선택, 건설 비용을 평가할 것입니다. 현장의 각 단계는 신중하게 계획되어 있습니다

활동은 설계 사무소와 현장간에 이동이 잦기 때문에 외부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 직업: 건축가, 건축디자이너, 인테리어디자이너


외부에서 작업하기

건설하는 것(짓기)을 좋아한다면 언제든지 건설현장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답답한 실내 사무실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건설 현장에서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곳에는 노동자, 기술자 엔지니어가 분주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감독관의 지휘 아래, 파수꾼, 석공, 지붕꾼, 목수들은 건축물의 기초를 닦거나 벽을 쌓고, 오래된 건물을 부수기 위해 분주합니다. 그들은 모두 건설작업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주요 조적과 방수 작업을 야외에서 수행합니다.           

더 크게 생각하고싶다면 당신은 대한민국과 해외에서 고속도로, 다리 고가도로를 건설하기 위해 공공 건설 현장을 선택할 것입니다.

**관련 직업: 건설현장노동자, 석공, 지붕꾼, 목수 


마무리 단계

벽과 지붕이 설치되고, 상수도관과 가스관을 지하에 매설하는 작업이 끝나면 다른 작업자와 기술자가 차례로 현장에 옵니다. 그들은 건설현장의 마무리 전문가들입니다

당신이 손재주가 좋다면, 디테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확하고 꼼꼼하게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마무리 작업을 하는 직업을 선택해 보십시오. 내부 전체 인테리어를 정리하고 기능적으로 만드는 작업이 있습니다. 또한 전기기사 배관공전기 배관 시스템을 설치한 다음 전원 분배 전원에 모든 장치를 연결합니다.      

그 다음에는 페인트공, 목수와 타일공이 개입합니다. 그들은 타일을 깔고, 벽과 바닥에 옷을 입히고 창문과 계단을 설치합니다. 그들은 내부에서 일하고 내부 장식을 마무리 손질 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완벽하게 마무리 짓는 것입니다.

**관련 직업: 인테리어작업자, 전기공, 배관공, 페인트공, 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