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동물을 돌볼 때 행복해!!!”

강아지, 고양이, 돌고래, 말.. 당신은 동물들을 너무 사랑해서 그들을 소중히 보살피며 일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작은동물과 큰 동물들을 훈련하고, 돌보고, 기르고, 보호하기 위한 많은 직업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꿈을 이루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기르고 훈련하기

새 생명이 태어나는 것을 환영하고(맞이하고), 매일 먹이를 주고 적절한 발달을 보장해 주는 것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여름과 겨울을 보내며 동물을 사육하는 농부들의 일상 생활입니다.

조련사들은 그들의 행동과 반응을 이해하고 예상되는 태도를 취하도록 하는 관찰한 동물들과 매우 특별한 관계를 가집니다.

당신은 다양한 동물들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시각장애인들의 일상 생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맹인견을 훈련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말, 야생동물, 돌고래, 뱀 등 다양한 동물들을 훈련시킬 수도 있습니다.

, 물론 재산과 사람들을 보호하거나 맹인의 일상 생활을 쉽게하기 위해 , 야생 동물, 돌고래, 다양한 동물을 훈련시킬 있습니다. 수를 준비하십시오. 인내, 지구력, 침착성 전술 지능은 필수적입니다

**관련 직업: 축산업자, 조련사


> 관리하고 보호하기

수의사동물을 돌보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직업입니다. 도시에서(시내에서) 그는 주로 사무실이나 진료소에서 작은 애완 동물을 치료합니다. 시골에서 그는 어린 동물들이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돕기위해,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농장을 방문합니다. 그는 또한 동물원에서 훨씬 이국적인 동물들과 함께 일할 수도 있습니다.    

직업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전문 수의사 보조, 수의사 조수가 되어 드레싱(붕대?), 바늘 문신을 수행 수도 있습니다. 동물을 돌보는데는 대단한 기술과 예리한 관찰력이 필요합니다. 사육사들은 동물들에게 특별히 편안한 마음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신체적, 신경적 저항력이 우수해야합니다.    

말을 좋아하는 사람들(말 애호가들)은 마부가 되거나, 경마(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밀렵과 불법 투기를 막고, 종과 그들의 환경 보호를 원한다면  환경관리자, 일종의 “야생 생명 경찰” 또는 동물학자가 되어야 합니다. 

**관련 직업: 수의사, 마부, 경마선수, 야생동물보호가, 동물학자, 환경관리가


> 조언하기(조언가)

농장 고문들은(농업 컨설턴트) 농부들이 가축의 양과 질을 향상 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조언하기 위해서는 동물 종에 대한 뛰어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그들의 필요와 제약에 귀를 기울이고 들어야 합니다.    

낙농관리자는 젖소, 양, 염소의 사육자들에게 우유의질과 양을 알려줍니다. 그들은 또한 동물의 성장을 모니터링합니다.   

전혀 다른 세상에서 동물 판매자들이  동물에 대한 관심과 직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조언하는데 동물들의 좋은 건강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관련 직업: 축산업컨설턴트, 낙농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