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디지털 세계에 중독되었다.”

디지털세계에 빠진 여러분은 많은 음악, 비디오게임, TV 시리즈, 웹 콘텐츠 등을 디지털 세계에서 소비합니다. 기술자, 크리에이터, 코디네이터가 되어 디지털 세계에서 당신의 재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세계에서 일하려면 타고난 재능과 열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이 요구됩니다. 여러분이 디지털 분야 전문가가 되고자 한다면, 문제 해결 능력과 기술적 지식을 중시하는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디지털 세계에서 일하기

미래에 컴퓨터 및 디지털 분야 전문가들의 세계에 들어가고 싶은가요? 전문가들은 인터넷 사이트의 기술적인 디자인부터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상 세계의 엔지니어 및 기술자들은 특정 미션을 위해 몇 시간 또는 몇 개월 동안 고용될 수 있습니다. 영화 제작에서 창작자 팀을 지원하는 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가용성이 요구됩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일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연한 업무 스타일을 요구합니다. 가끔은 긴급한 상황에 쉬는 날, 주말에 신속하게 대처해기 위해 일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디지털 분야에서 일하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보상적일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는 사이트를 설계하고 그래픽 요소와 기능을 개발함으로써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캐릭터, 배경, 스토리 등을 개발하여 게임을 만들고, 레벨 디자이너는 새로운 레벨을 설계하여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합니다.

디지털 분야에서 일하는 것은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이 필요하지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창의적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디지털 분야에서 직업을 가지고 싶다면 자신의 열정과 재능을 발휘하여 성공해보세요.

**관련 직업: IT개발자, 웹개발자, ARVR기술자, 영상편집자, 크리에이터


> 모니터 화면에 창조하기

디지털 세계에서 창의적인 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매혹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만들거나, 응용 프로그램의 디자인을 개발하거나, 신비로운 이야기를 상상하는 것은 모두 여러분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예술적인 요소와 기술적인 요소가 모두 필요한 이 분야의 사람들은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보다 더욱 특별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만들 때에는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이너, 시나리오 작가, 음향 및 이미지 전문가 등이 함께 일합니다. 그들은 각자 전문적인 교육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분야의 전문가와 협력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게임의 이야기, 캐릭터, 단계를 고안하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이너가 그들이 상상한 세계를 구현하고, 3D 애니메이터는 그것을 현실적으로 만들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일은 기업이나 소규모 멀티미디어 에이전시에서 자주 불규칙적으로 이루어지지만,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관련 직업: 시나리오작가, 사운드감독, 그래픽디자이너, 이미지전문가, 스토리작가, 3D애니메이터


> 프로젝트 셋업하기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 위해서는 콘텐츠를 만드는 컨셉터, 기술적인 측면을 담당하는 프로그래머, 시각적인 부분을 담당하는 그래픽 디자이너가 필요합니다. 멀티미디어 프로젝트 매니저는 개발자, 통합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컨셉터, 그래픽 디자이너, 판매 담당자 등 다양한 인력들을 조직하고 지휘합니다. 이 사람은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도록 하며 온라인에 공개되거나 상업화될 때까지 이를 지원합니다. 몇 달 동안 이들은 다양한 전문성을 가진 인력들의 활동을 계획하고 추적하며, 각각이 자신의 임무를 최선으로 수행하도록 보장하고, 제시된 시간 내에 제품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지속적으로 확인합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일하는 것은 언제나 긴장감과 놀라움이 함께하는 경험이며, 여러분이 가진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련 직업: 프로젝트리더, 인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