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공연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무대(Show)에서 일하고 싶어!!!

서커스, 무용, 연극… 이 세계는 당신을 매료시키고, 당신은 그 세계의 일부가 되고 싶어합니다. 무대 위나 백스테이지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마술이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이 팀에서 일하고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 무대 제작하기 

어린 시절, 당신은 쇼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지어내고, 친구들에게 역할을 배정하였으며, 집안의 물건과 가구를 사용하여 무대를 꾸몄습니다. 당신은 무대 감독(또는 디렉터) 직업에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안무가와 연출가는 연극을 상연하고, 발레를 창작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재정적 측면을 관리하는 프로듀서의 요청에 따라 텔레비전이나 극장을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구현에 이르기까지 이 전문가들은 연기자, 안무가, 무대(세트) 디자인, 조명, 음악, 음향 효과, 의상, 액세서리 등 모든 세부 사항을 처리합니다. 그들은 연기자를 선택하고 작품을 조율하는 역할도 합니다.

**관련 직업: 무대감독, 디렉터, 안무가, 연출가


무대위의 연기자 되기

당신은 작품 속 등장인물을 연기하고 단어, 목소리 또는 몸으로 감정 표현하는 것을 즐깁니다. 공연 예술가로 일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 가수, 댄서들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진동을 일으키기 위해 청중을 다른 세계로 옮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뛰어난 감수성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경험 많은 아티스트(예술가들)와의 접촉을 통해 배우고, 작품을 해석하는 능력이 풍부하게 됩니다. 그들은 불확실한 내일과 치열한 경쟁 속으로 들어가는 것에 대해 서로를 돕고, 공유를 합니다. 

소수의 전문직 종사자들은 극단이나 소속사의 일원이지만, 대부분의 종사자들은 가끔 일을 하거나, 교사와 같은 다른 활동으로 수입을 보충합니다.

**관련 직업: 연극배우, 영화배우, 가수, 댄서, 저글러, 마술사, 발레리나 


> 무대 위 기술자 되기

극장에서 당신은 무대장식, 의상, 소리, 빛에 민감합니다. 공연 기술자들처럼 당신은 예술적 재능과 기술적 능력 사이에서 절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직업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조명 감독은 조명 디자이너(설계자)가 상상하는 효과에 따라 프로젝터(빛을)를 지시합니다. 음향감독은 음악과 이전에 녹음된 소리를 연주합니다. 무대 담당자는 소품을 준비하고, 무대 장치를 설치하고, 연기나 장면이 바뀌면 소품을 옮깁니다. 무대 뒤에서, 의상담당자들은 배우들이 의상 디자이너들에 의해 디자인된 의상을 입도록 돕습니다. 

공연 기간 동안 임시로 고용된 기술자들은 극장의 직원이 되어 예술가들을 따라다닐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조명감독, 음향감독, 무대감독, 스타일리스트 


> 공연 준비와 판매하기

당신은 어떤 문화 행사를 찾아서 쇼를 홍보하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상업적인 재능이 있다면 몇 가지 직업이 당신을 흥미롭게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탤런트 에이전트는 배우나 가수들의 계약을 협상하고, 그들의 경력을 감독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작자들은 공연을 운영하면서 후원자(후원기업)들이 재정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설득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재 다능한 홍보 전문가(마케터)는 보조금 파일을 처리하는 것 만큼이나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도 많이 다룹니다.

**관련 직업: 에이전트, 제작자,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