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산업에서 일하기를 좋아하는 사람

TV, 라디오, 영화의 세계가 나를 매료시켜!!!

당신은 그림, 음악, 회의, 예상치 못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항상 수천개의 프로젝트와 그것들을 런칭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미디어 산업에 매력을 느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V, 영화, 라디오 보다 아주 작은 세계지만, 다양한 직업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 영상 및 사진 촬영하기 

스틸 이미지는 세계를 예술적이면서 기술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진작가들의 사업입니다. 웨딩촬영, 스타의 초상화부터 전쟁지역 촬영까지 사진작가들은 그들의 사진을 언론 기사나 책에 부가적인 묘사를 위해 개인, 언론사, 에이전시에 사진을 판매합니다. 

움직이는 이미지로 우리는 텔레비전과 영화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일러스트레이터와 사진기자는 이미지에 대한 열정과 정보에 대한 열정을 조화시키기는데 이상적인 직업입니다. 영화 감독은 시나리오 작가, 카메라맨, 촬영 감독, 음향감독 등으로 구성된 팀과 함께 프로그램 또는 영화 제작을 이끕니다.

촬영 후 다른 전문가들, 특히 영화에 리듬을 부여할 편집자와 믹서가 개입하여 최고의 이미지를 고르고, 특수효과를 통합하고, 이미지와 음악을 동기화합니다.

**관련 직업: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사진기자, 영화감독, 믹서


> 촬영의 리듬 속에 살다

감독, 배우들, TV 진행자 주위에는 이미지에 개입하지 않는 많은 직업들이 모여있지만, 프로그램이 없다면 어떤 영화도 세상의 빛을 볼 수 없습니다. 촬영 준비하는 조감독들, 물류 책임자, 세트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기록하는 스크립터가 있습니다.

다른 전문가들: 의상디자이너, 드레서, 메이크업아티스트, 데코레이터, 작업자(캐비닛 제작자, 화가, 전기기술자), 기계공 등 기타 전문가가 미디어 산업에 고용됩니다.

**관련 직업: 조감독, 물류책임자, 의상디자이너, 드레서, 메이크업아티스트 


> 음악과 소리 만들기

촬영하기 훨씬 전부터 음향감독은 감독(director)과 함께 영화의 사운드스케이프를 생각합니다. 그들은 마이크와 음향 엔지니어들의 도움을 받아 사운드 트랙을 구성할 가수들을 부르고, 음악을 만들어냅니다. “후반 작업”에서 음향 편집자와 믹서는 사운드를 이미지와 동기화합니다.

**관련 직업: 음향감독, 믹서 


> 영화 홍보하기

자금 마련과 배급망 마련, 영화를 홍보하는 온 힘을 쏟는 열정적인 이미지 전문가가 없으면 예술가와 미디어 작품은 어떻게 될까요? 우선 프로젝트를 믿고 런칭하는 제작자들은 도움을 받아 예산을 세우고 돈을 구하며 팀을 구성합니다(감독, 배우, 기술자 ). 이 프로젝트가 완료 되어도 여전히 판매 해야합니다.  

홍보 쪽에서는 홍보 파일을 기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주고, 관심을 끌기위한 이벤트를 만듭니다.

정보면에서 라디오나 TV 등 언론에서 영화를 미리보고 분석하고 비평하는 기자들이 있습니다. 

**관련 직업: 마케터, 홍보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