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사람들을 도울 때 행복해!!!”

친구에게 수학 공식을 설명하거나, 길을 건너가는 시각 장애인을 돕는 일은 당신에게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을 무관심하게 지나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교육, 돌봄(관리), 보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많은 직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 설명하기, 조언하기

어린이나 성인의 발전을 돕는 것은 선생님과 트레이너의 역할 입니다. 훈육에 관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청중들이 진화하는 것을 보는 것이 즐거운 사람들에게는 흥미진진진한 일이다.

학교 또는 전문 분야에서 교육에 관해 조언하는 국가 교육 심리학자 아이들이나 성인의 미래에 대한 성찰에 도움을 줍니다.  

경청하는 방법을 알고, 상호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이 맡은 바 역할을 잘 수행하면서 자율성을 얻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사회 전문가들, 즉 사회복지사, 교육자, 사회 및 가정 경제 컨설턴트들의 일상 생활입니다.

**관련 직업: 교사, 사회복지사, 학원강사, 트레이너


고통을 완화해주기

유용하다 생각할 때 당신은건강 생각하고, 그럼 다음 목표는 치유하고 고통을 덜어주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흥미를 주는 직업은 다양한 의학 분야 뿐만 아니라 의료 직업 ( 간호사, 마사지치료사, 물리치료사, 안경사, 언어치료사, 보육교사 ) 매우 많습니다 .           

개략적으로 의사들은 질병을 진단하고, 환자의 회복에 필요한 치료와 재활치료를 처방합니다. 그럼 준의료직업(간호사)가 처방전에 따른 의료 업무를 적용합니다.

이 모든 직업들은 인도주의적 선교의 일환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간호사, 물리치료사, 마사지치료사, 안경사, 언어치료사, 보육.유치원교사


시민을 보호하기

당신에게 있어서 유용하다는” 것보안, 정의, 보호, 도움과 같은 말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경찰, 군인, 소방사 직업을 떠올립니다.

우리는 또한 법을 집행하고 시민을 보호하는 법조인(변호사, 판사, 검사, 공증인 등)과, 회사에서 법률의 적절한 적용과 안전 절차를 검증하는 전문가들(작업검사관, 보안관리자)를 생각합니다.

**관련 직업: 군인, 경찰, 소방관, 변호사, 판사, 검사, 공증인, 작업검사관, 보안관리자


문제해결하기, 수리하기

만약 당신이 유용하게 쓰이길 원한다면, 당신이 잡역부라면 당신은 고장난 TV나 세탁기를 수리하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통신 및 네트워크 기술자)를 청소할 수 있고, 한겨울에 온수기를 수리(배관공)할 수 있습니다. 휴가 전날 자동차공장 또는 공장의 생산 라인(자동차 기술자)에서 일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컴퓨터엔지니어, 수리공, 배관공, 자동차기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