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술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새로운 기술에 연결되어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채팅하고, 온라인이나 콘솔에서 놀고, SNS를 보내고,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것을 물론 좋아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아마도 나중에는 당신은 네트워크 또는 지능적인 물체를 만드는 것에도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 창조하고, 발명하기

비디오 게임 캐릭터를 생동감있게 만들고, 음성 인식을 컴퓨터에 통합하고, 데이터베이스에서 수백만 개의 정보를 분류, 보관 교환합니다. 이러한 분야는 인공지능 개발자, 컴퓨터공학자, 전자공학자와 같은 수많은 전문적인 스킬이 요구됩니다.

로봇으로 행성을 탐사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집 안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공원이나 정원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하기 위해서는 자동화전문가와 같은 기술자들이 필요하다.

우리가 사는 곳 반대편 나라에 전화를 걸기 위해서, 회사의 서비스 또는 다국적기업의 다른 나라 지사와 통신 하기 위해서, 당신은 통신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를 필요로 합니다. 이들은 니즈를 분석하고, 상상하며, 기술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구현을 모니터링 하는 일을 합니다.

**관련 직업: 비디오게임개발자, 로봇공학자, 자동화전문가, 네트워크엔지니어 


> 기술의 최첨단 끝에 서있다.

회사 내에는 기술 개발 과정에서 컴퓨터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운영, 유지 개선하는 엔지니어와 기술자가 있습니다. 24 시간동안  원활하게 모든 사람이 작업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에 영구적으로 접근 있도록 원활하게 작동되도록 합니다. 

회사의 컴퓨터 통신 네트워크의 성능이 매우 중요한 경우 철저한 보안은 필수입니다. 엔지니어 해커와 같은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야하며 거래소의 기밀성을 보장해야합니다.

**관련 직업: 네트워크관리자, 화이트해커, 정보보안전문가


> 나는 기술을 사랑하고, 서비스 감각이 있다.

너무 멀리 퍼진 이미지와는 달리 컴퓨터 과학자나 신기술 전문가들은 외부로부터 밀폐되고, 알고리즘에 몰두한 기술을 연구하는 열정적인 연구자들은 아닙니다. 시스템 개발자 및 관리자도 고객들의 요구에 응답 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열정과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는 취향을 결합하고 싶다면 다른 직업이 당신의 포부를 더 충족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하드웨어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를 교육하거나 이들을 지원하거나, 문제 해결을 해주는 것은 전문화된 기술력과 대인 관계 기술을 요구하는 활동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첨단기술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도 흥미로운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시스템개발자, 기술교육자,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