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를 좋아하는 사람

“나는 숫자를 가지고 놀 때가 너무 재밌어!!!”

당신의 친구들이 수학 숙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안, 당신은 이 문제를 풀어야할 게임이나 퍼즐로 생각합니다. : 숫자에 대한 당신의 관심은 넓은 직업적 지평을 열어줍니다.


> 수치, 더 많은 수치

당신이 수학과 물리학을 전공한다면, 교사가 되어 숫자에 대한 열정을 쏟고, 그것을 전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수학과 졸업생의 절반 이상이 공공 부문에서 행복을 찾았고, 3/4 교사였습니다.      

가장 동기 부여가 된 사람은 대학에서 8년간 공부 후에도 대학에서 가르치고 연구 있습니다.

경제부는 또한 숫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 공공 재무 관리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수천 개의 정보를 처리하고 구성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관련 직업: 수학교사, 재무담당공무원, 데이터베이스관리자 


숫자와 리스크

정량화 데이터를 조작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위험을 평가하고 예측하는 것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거래소와 증권거래소에서 트레이더들은 상품과 주식을 저렴한 값에 사들여 상승세를 예상하고 낙폭차를 이용해 매도합니다. 보장된 감정 :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거나 모든 것을 잃을 있습니다.    

위험의 계산을 책임지는 보험계리사들의 업무는 스트레스가 적으면서도 결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의 가격은 피보험자의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험회사, 은행, 연금 수령자들은 가장 정교한 수학적 통계적 방법에 의존하는 이러한 비전 전문가들을 높이 평가합니다.(감사해한다)    

또한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수치를 통해 출산율, 가계소비량, 또는 임금을 백분율, 곡선, 그래프로 변형시키는 통계학자들이 있습니다.

**관련 직업: 애널리스트, 주식트레이더, 보험계리사, 통계학자


계산하고, 추정하기

탐내는 제품 15% 할인을 한다고? 당신은 얼마에 살 수 있는 것을 신속하게 계산합니다. 상업, 은행, 보험 또는 금융 분야에서 일할 계획이라면 매우 유용한 자질입니다.  

공급 업체와 요금 협상을 하고 저축 상품이나 생명 보험과 같은 투자상품의 수익성에 관심이있는 고객에게 판매하려면 이 수치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대중과 거리가 먼 사업분야에서 숫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회계사가 매일 자금의 유입 및 유출을 모니터링 하는 한편, 자금관리자는 비용을 분석 하여 기업의 경영진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외부 컨설턴트 역할도 맡습니다. : 회사 운영을 위한 예산과 업무 방식을 분석하는 컨설팅, 회계감사를 담당하는 회계법인(회계사).

**관련 직업: 은행원, 보험업, 회계사, 계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