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실험하는 것을 좋아해!!!”

AIDS 또는 암에 대한 백신을 발견하고, 우리의 환경을 더 좋게 만드는 새로운 에너지를 개발하고, 사람들이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하는 것. 과학을 발전시키기 위해 탐구하고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과학적 도전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 의학 향상

크고 보기 흉한 흉터를 남기지 않고 인체를 연구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 분자를 발견하며, 게놈 해독 연구를 통해 소위 희귀한 질병을 치료합니다. 이것은 연구원들(생물학자, 유전학자, 의사, 약사 ) 일상 입니다.        

인내심과 창의력을 가지고,  그들은 생활 환경과 삶의 행복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프로파일과 다른 기술 사이의 긴밀한 협력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미션은 종종 의심이나 실패 뿐 아니라 위대한 발견들 까지도 장기적으로 수행됩니다.

**관련 직업: 연구원, 생물학자, 유전학자, 의사, 약사


혁신적인 제품 만들기

마그네틱 페인트, 보다 효율적이고 독성이 적은 세제, 스마트폰용 태양광 충전기, 방수되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이러한 발명의 기원에는 기술자와 고도의 기술을 가진 과학자들이 있으며, 그들의 전문성에 따라 제품을 만들고, 시제품을 만듭니다. 첫 번째 테스트를 수행한 다음 개인과 기업의 일상 생활을 개선할 수 있는 물건이나 제품의 대량 생산을 보장합니다.(자동차, 항공우주, IT, 화학 산업 등)

각 단계에서 제품의 디자인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기술자들은 엔지니어들을 돕습니다.(지원합니다.)

**관련 직업: 기술개발자, 연구원 엔지니어 


미래의 먹거리(음식) 찾기

많은 무역을 통해 경험에 대한 갈증을 해소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업학자들은 새로운 품종의 오렌지, 수박 또는 씨없는 포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화학 엔지니어들은 미생물의 확산을 막기 위해 방부제로 준비된 요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분자 미식술로 새로운 요리를 발명하기 위해 음식을 조리, 냉각 또는 유화시킬 발생하는 물리적, 화학적 반응을 연구하고 사용하는 화학자 요리사 또는 요리사 화학자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결국) 예를들면, 다른 사람들은 특정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유제품과 같은 음식을 치료하기 위한 식품에 의존합니다.

**관련 직업: 농업학자, 화학엔지니어, 요리사, 화학자, 음식연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