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돌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아이들을 돌보고 싶다.”

교육, 건강, 사회, 정의, 스포츠 또는 심지어 문화 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누구나 직업적으로 청중, 아기, 어린이 또는 청소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교육하기(가르치기)

아이들이 발전하는 것을 가르치고, 지켜보고 싶나요?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교사, 전문교사, 또는 국가교육의 심리학자로서 학교에서 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탁아소에서 6세 미만의 아동을 돌보는 것은 어린아이 교육자들입니다.

아이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아이들을 집에서 기릅니다.(교육합니다.)

마지막으로 전문 교육자들은 가족, 학교, 장애인을 떠나서 그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젊은 친구들을 위한 교육 프로젝트를 세웁니다. 이는 위탁가정, 사회복지센터, 협회 또는 재단에서 자주 이루어집니다.

**관련 직업: 초등학교교사, 유치원교사, 보육교사, 심리교사, 사회복지사


> 힐링하기(치료 치유)

의사들 중에는 어린이들을 돌보는 것에 전문화되어있는 의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소아과 의사들입니다. 

산파들은(출산을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보통 어머니 시어머니. 직업적으로 있는지 확인) 임신기간 동안 임신한 여성 옆에서 그들을 돌보며 아이를 낳을 때까지도 도움을 줍니다. 

어린이의 치아의 위치를 바로 잡기 위한 교정 전문 치과의사들이 있습니다. 또한 언어치료사, 정형외과의사, 행동심리치료사 등도 어린이들을 치료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아 전문가들(육아 보조원, 보육 종사자)들은 병원에서 아이들의 간호를 하기도 합니다. 

**관련 직업: 소아과의사, 소아과간호사, 산파, 어린이전문치과의사, 언어치료사, 행동심리치료사


> 보호하기

아동 보호를 위한 사회적 직업과 정의적 직업, 가지 주요 방향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세계에서 일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버림받고, 학대, 이혼, 슬픔, 범죄 삶의어두운면에(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아이들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 복지사들은 각자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어린 아이들과 가족을 현지 또는 전문 센터에서 돌봅니다. 심리학자 또는 외부 전문가의 필요로 하는 팀의 노력입니다.

정의의 측면에서 판사(소년법정)와 교육자들은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보호하고, 범죄를 저지르면 조취를 취하며, 교육적인 원조를 위해 일합니다.

**관련 직업: 사회복지사, 소년법정판사


> 오락활동

아이들과 함께 일하고 싶은 열망을 독서, 놀이, 스포츠, 오락, 자연과 같은 또 다른 열정과 결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애니메이터, 음악 또는 댄스 교사, 사서교사 등 오락의 세계에서 부터 문화를 통한 스포츠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많은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분야마다 각자의 전문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기술적 지식과 감수성(감각), 조직감은 겸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직업: 음악교사, 댄스교사, 사서교사, 스포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