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픔을 치료해주고 싶은 사람

나의 소명은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는 것이다.

병을 고치고, 부상자를 치료하고, 의학관련 연구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자격을 갖춘 열정적인 사람이 필요합니다. 전문 분야에 관계없이 의료 전문가들는 사무실, 병원 또는 실험실에서 환자의 건강을 유지하고 낫게 하기 위해 일합니다.


> 생명을 구하기

생명을 구하는 구원자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장기 이식을 하거나 전쟁으로 희생되는 부상자를 수술하는 외과 의사들 입니다.  

매일 환자를 보고, 적시에 질병을 인식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의사들이 있습니다. 종합병원과 개인병원에서(일반병원과 전문병원) 그들이 하는 일은 매우 다릅니다. 일반적으로는 모든 환자에 대해 진단을 내리고, 적절한 치료를 처방합니다. 다른 곳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다른 분야의 전문의에게 환자를 안내 합니다.

후자는 신체의 일부 (심장, , , 치아 ) 또는 청중 (소아과의사, 산부인과 의사, 정신과의사의 정신질환 피해자) 치료합니다.  

마지막으로 연구원들은 질병의 비밀을 발견하거나 신약을 개발하기 위해 실험실에서 일생을 보냅니다. 그들은 매우 오랫동안 공부를 했습니다.

**관련 직업: 의사, 외과의사, 전문의, 연구원 


사람들의 웰빙 향상

SONY DSC

약 20명의 구급대원이 환자와 교대로 의사를 돕고, 그들의 처방을 적용하고 고통을 완화하도록 돕습니다. 간호사, 간병인, 아동 보호자 몇몇 직업은 매우 친숙 합니다. 이러한 의료 전문가들은 병원에서 많은 일을 하는데 환자들과 매우 가까워 일생이 끝날 때까지 그들을 도울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재활전문가들은 병원이나 기관(practice)에서 기술 동작(안마사, 물리치료사, 골요법사)를 통해 환자의 복지에 기여하고, 적응된 행동, 운동(영양사, 언어치료사, 심리치료사)을 학습함으로써 그들의 병이 낫도록 돕습니다. 

**관련 직업: 간호사, 물리치료사, 골요법사, 영양사, 언어치료사, 심리치료사


관리와 기술의 조화

응급실이나 중환자실과는 거리가 먼 전문직 종사자들은 기술 노하우 덕분에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조립 전문가는 환자에게 맞춤형 보철물, 치아 또는 안경을 주문하거나 제조 합니다.

또한 최첨단 기술인 엑스레이 장비, 스캐너 그 밖의 매우 정교한 기술을 다루는 의료영상전문가들이 질병의 징후를 감지하거나 치료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급대원이나 의료비서 등 몇몇 전문직 종사자들은 치료를 기다리는 동안 환자의 신체적 편안함을 보장하면서 환자와 함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안경사, 의료영상전문가, 구급대원, 의료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