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나는 자연인이다!!!!”

도심에서 벗어나 거대한 자연으로 탈출하고 싶나요? 계절에 상관없이 대자연을 마주하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까? 자연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고, 발견하고, 보호하기를 원하는 당신. 이 직업들은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답니다.


> 땅과 바다에서 살어리랏다.

식물재배, 식물 종 개량, 토지경작, 낚시 또는 동물 사육하기 등 다양한 일이 있습니다. 각각이 매우 다른 일들이지만 공통된 점은 자연을 사랑하는 수천명의 사람들의 일상 생활이라는 것입니다.

농사학자는 씨앗을 선택하고, 농부는 그 씨앗들을 땅에 심습니다. 원예가는 꽃을 재배하고, 플로리스트는 꽃들을 홍보하고 판매합니다.

가축업자들은 동물들을 키우고 먹이고 돌봅니다.

이렇게 땅에서 일하는 각 분야의 농부들은 농업컨설턴트로부터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수확량을 늘리는 법을 조언받기도 합니다.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은 배 위에서 생선을 잡거나(선장, 선원) 해상운송과 관련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농업학자, 농부, 원예가, 플로리스트, 농업컨설턴트, 선장, 선원


> 자연을 유지하고 보호하기

나뭇가지를 자르고, 숲을 깨끗이하며, 정원을 만들고 가꾸는 일들이 있습니다. 나무 가지치는 사람, 벌목꾼, 조경사가 이러한 일들을 합니다.

동식물이 잘 살 수 있도록 환경을 보호하고, 교육, 예방 및 방지하는 일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일들을 해안경비대, 국립공원경비대가 하고 있습니다.

**관련 직업: 경비대(해안경비원, 국립공원경비원, 수렵꾼경비)


> 자연을 연구하다

천체물리학자들은 하늘을 관찰하고, 식물학자들은 꽃과 나무 등 식물을 연구하며, 수생생물학자들은 강과 호수를 연구합니다.  과학자들은 지구와 우주를 관찰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이해하고, 지진이나 쓰나미 또는 멸종과 같은 자연재해를 예측합니다.

건축 현장에 있는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은 거대한 지역을 개발하거나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환경을 고려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관련 직업: 천체물리학자, 식물학자, 수생생물학자, 엔지니어, 기술자


> 자연을 알려주다

자연을 사랑하는 스포츠인들은 일하면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자연 여행가이드나 동행해주는 일, 보트의 선장 역할을 함께하여 국내 또는 세계 각국의 자연을 돌아보면서 일합니다.

풍경사진작가나 다큐멘터리감독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과 영상을 통해 전달하며, 직접 자연을 돌아다니며 지도를 제작하거나 책을 만드는 일을 하는 제작자도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스포츠인, 가이드, 풍경사진작가, 다큐멘터리감독, 지도제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