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로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법과 정의를 위해 살거야!!!”

그가 통치의 책임을 맡는다면 법은 법원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환경, 경제, 영토의 방어 … 국가의 모든 활동을 법이 지배합니다. 전문성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국민을 지켜라

경찰은 시민들의 일상적인 보안을 보장하는 반면 3군은 (육군, 공군, 해군) 영토를 보호합니다. 경찰은 시민 보안과 관련된 활동(지방 경찰 또는 반범죄 여단), 수사( 과학수사대, 사법 경찰), 공공 질서 (RAID, GIPN) 또는 경호원도 할 수 있습니다.     

군인 장교와 부사관은 전투(전투기 조종사, 디미네이터), 보안(명령 소총), 물류(요리, 보건), IT 통신(잠수함지기(대잠탐지기), 컴퓨터 과학자, 네트워크 기술자) 모든 분야에서 훈련합니다.

**관련 직업: 경찰, 군인


정의를 위해 일하다

정의가 이루어지는 사법 판결 법원에서 검찰은 사회를 대변하며 변호사 피고인 또는 피해자를 변호하며, 일반 또는 전문 판사(가정문제, 아동 등) 판결을 내리고,(선고를 하고) 법원 사무원들이 심리를 기록합니다.      

판결이 선고되면 다양한 전문직 종사자들이 업무를 합니다. 수감자들에게  적용되는 조치를 결정하는 형량을 적용할 책임이 있는 판사, 재범을 피하기 위해 그들을 따르는 사회 복지사, 법원의 결정을 집행하는 집행관들.  

마지막으로 공증인은 계약서(결혼, 상속 등)를 통해 법을 집행 합니다. 

**관련 직업: 판사, 변호사, 검사, 헌법재판소공무원, 공증인


회사와 관련된 법 집행

회사의 탄생, 죽음(생사)은 전적으로 법에 의해 규제됩니다. 이러한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기업들은 채용, 계약, 재정 운영을 위한 변호사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국가는 회사가 노동법(노동시간, 보건 및 안전 규정)을 준수하거나 세금을 잘 납부하도록 세무부서, 고용노동부의 지침대로 지시합니다.(관련된 것들 조사) 회사가 파산하면 법원 관리자들이 회사를 돕기 위해(기업회생절차 등) 개입합니다.

**관련 직업: 기업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법원관리자 


자연을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하기

당신은 환경 보호에 민감합니다. 땅에 종이를 버리고, 숲 속 한가운데서 담배를 피는 것 …이런 무례한 행동을 당신은 참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국립공원 경비대원이 되어 법 집행에 참여하지 않겠습니까? 국립 공원이나 숲에서 경비원들은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지역을 순회하며 등산객, 밀렵꾼, 사냥꾼 및 어부의 나쁜 행동을 감지하고 추적합니다.

**관련 직업: 국립공원경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