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을 맡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나는 책임자가 되어 일하는 것이 너무 재밌어!!!”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지휘를 받거나 복종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조직을 만들고, 그 안에서 주도권을 갖는 것입니다. 당신의 업무에 따라 당신은 팀을 이끌어서 업무를 조정하거나, 회사 관리팀(경영진)에 합류하거나 자신 스스로의 상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 팀을 조직하고 조정하는 일

당신은 여러 사람들을 위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할 때, 당신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전체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고, 계획을 세웁니다. 점차 사람들에게 자신의 일을 분배하는 작업을 일을 합니다. 당신은 모르는 사이에 관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질은 모든 회사와 분야 상관없이 팀의 일상 업무를 관리하거나 다른 직종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이끌어야 할 때 높은 가치를 지닙니다. 하이퍼 마켓에서 사이트 작업수행 하거나 영업 팀을 이끌기 위해 관리자는 팀의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 방법 및 성능을 평가하며 그룹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신뢰와 진행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행정업무(관리)와 기술관련업무도 수행합니다.

**관련 직업: 책임관리자


> 회사를 경영하다

회사에서 직급이 오른다는 것은 더 큰 팀과 예산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영진에 가까워질수록 그들은 회사의 전략에 더 많이 참여합니다.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야 하는가? 어떤 소비자를 위해? 우리는 국내에서 생산할 것인가 아니면 해외에서 생산해야 하는가?

그들은 글로벌 기업의 여러 자회사에서 수천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를 경영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기업 세계에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고해도 두려워하지 마세요.(안심하세요) 이러한 자질들은 다음과 같은 곳에서 또한 필요로 합니다. 사회단체, 학교, 경찰서, 등

**관련 직업: 경영자, 이사장, 교장, 경찰서장, 소방서장 


> 독립적으로 일하기

자신의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독립적인 것을 원하고, 자신이 스스로 상사가 되며, 자유롭게 행동하기를 원합니다. 물론 이러한 자유는 그에 해당하는 대가를 치릅니다. 당신은 당신 스스로 고객을 찾고, 일을 만들며, 직원과 재무를 관리하고, 항상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정말 성공을 하고 싶다면 이를 위해서 리스크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 낙담하지 않는 방법을 알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

자영업자가 되거나 모든 활동분야에서 사업을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무역이나 공예 외에도 당신은 변호사사무실을 열거나 개인병원을 열어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직업: 창업가, 자영업자, 개인변호사, 개인병원의사, 공예가